본문 바로가기

백만장자 꿈 이루기

부자가 되는 아침 확언의 효과와 도움이 되는 문장들

반응형

새벽에 일어나 아침 확언을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되어간다.

12월 초 중순부터 시작하였는데 중간에 한두 번 못 했던 적이 있다. 신기하게도 빼먹은 날은 먼가 중요한 걸 놓친 거 같고 하루 일과도 확언을 한날에 비해 잘 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다. 지금은 아침 운동을 빠지더라도 명상과 아침 확언은 꼭 하려고 한다.

 

아침에 확언을 할때 보면 좋은 사진
Bill White 출처: pexels

● 아침 확언의 중요성

1) 목표에 빠르게 도달하게 해준다

여러 권의 자기계발서를 읽다보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이 '내가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고 말로 내뱉으며 글로 써라'이다.

아침 확언을 하게 되면 내가 바라고자 하는 것들을 말로 내뱉음과 동시에 시각화를 하게 된다. 

꾸준히 매일 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잠재의식에 스며들게 되고 내 행동과 생각이 확언에 맞추어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기분이 상쾌해진다

긍정적이고 행복한 말들을 통해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다.

말은 에너지이고 내가 말한 대로 주변의 좋은 에너지들을 끌어당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하루를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마무리 할 것이다' 라는 말을 하게 되면 정말로 그렇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

 

3) 목표 생산성이 극대화된다

확언을 말하다 보면 그 문장의 의미와 중간마다 한번씩 떠오르는 영감같은게 생긴다.

예를 들면, '나는 오늘도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을 잘 해낸다'라는 말을 하다 보면 오늘의 할 일들 중 중요한 것들이 머릿속으로 빠르게 정리한다. 그렇게 하면 해야 될 일들 중 중요한 것들을 먼저 처리하게 되고 혹여나 처리되지 못한 것들은 다음날로 넘기거나 삭제하게 된다.

 

● 확언을 할 때 중요한 점

아침 확언을 할 때 내 온몸에 있는 에너지를 담아 문장대로 되는 상상 시각화를 함께 하면서 해야 한다. 

온몸으로 온전히 느끼며 원하는 대로 된다고 생각해야 한다.

 

ex. 부자가 되는 것을 상상하며 어떤 집에서 살고 있으며 어떤 즐거운 삶을 사는지 시각화하는 것이다.

 

매일 꾸준히 하는데도 아무 느낌 없이 책 읽듯이 따라 한다거나 감정 없이 읽는다면 소용이 없다. 달라지는 게 없을 것이다.

 

처음에 따라 할 때는 집중도 잘 안되고 감정을 담아서 하는 게 저항이 조금 있어 어려운 점이 많았다. 

하지만 내 꿈을 이루는 게 중요하고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 것이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따라 하고 있다. 현재까지 크게 바뀐 것(경제적으로)은 없으나 삶을 대하는 태도는 확실하게 변화하고 있음을 느낀다.

이전과 비교하면 훨씬 긍정적이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다.

 

● 아침 확언에 유용한 문장들

유튜브에서 '켈리최'님의 아침 확언이 좋아 그 문장들로 따라하고 있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것은 혼자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함께하면 그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고 한다.

이 글을 읽게 되시는 분들 모두 아침 확언으로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100일만 따라 해도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하니 100일 달성 후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나는 성장하고 있다.

 

나는 꿈을 이루어가는 사람이다.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내 잠재의식에 심는 반복적이고 감정적인 모든 것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나는 용기 있다.

 

나는 부자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나는 긍정의 왕이다.

 

나는 성공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올바른 마음가짐을 가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냅니다.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 간다.

 

나는 명확한 데드라인을 가진 목표를 세우고, 반드시 꿈을 이룬다.

 

나는 내가 내린 결단이 최선의 결단이 되도록 이끌 힘이 있습니다.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