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만장자 꿈 이루기

잠재의식을 변화시켜 백만장자(부자)가 되어보자

반응형

▶잠재의식이란?

잠재의식은 자기암시에 의한 지배적인 사고를 받게 된다. 그리고 이런 자기암시가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상관이 없다.

여기서 자기암시란, 오감을 통해 정신에 스스로 자극과 암시를 주는 것으로 자기 최면이라고도 한다.

잠재의식은 비옥한 토양과 같아서 건강한 씨앗을 뿌리게 되면 아주 맛있고 건강한 열매가 열리고 그렇지 않으면 형편없는 열매가 열리게 된다.

 

 

▶잠재의식을 통해 백만장자 마인드 가져보기

잠재의식은 자기암시를 통해 무의식중에도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도움을 준다. 백만장자가 된다는 강한 열망을 갖고 지속적으로 소리 내어 읽고 느껴야 한다. 부에 대한 열망을 잠재의식에 투영시키기 위해서는 아래 6단계를 따라 하면 된다. 

 

1) 돈의 액수를 정확하게 정하라

2023년까지 순자산 12억(사전적 의미의 백만장자 기준)을 가지는 것

 

2) 돈을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를지 정확히 결정하라

- 투자에 대한 공부(경제신문 보기, 경제강의 시청하기, 주식 및 투자 관련 책 읽기)

- 나의 능력을 키워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회사 취업하기(업무스킬을 늘릴 수 있는 오피스스킬 강화/ 업무관련 스킬강화)

- 부동산 공부(정책이 변경되거나 대출 규제가 완화 되었을 시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선 공부)

- 블로그 글쓰기(글쓰기 능력을 키워 다양한 분야로 수입 다변화)

- 자투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독서 및 투잡알바

 

3) 돈을 손에 쥐는 날짜를 정확하게 정하라

2022년까지 3억을 만들고 2023년 12월까지 12억을 만들 것이다. 

 

4) 준비가 되어 있든 아니든 열망을 실행할 계획을 세우고 행동으로 옮겨라

21년 말부터 지속적으로 미라클모닝을 실천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해 나가겠다

 

5) 지금까지의 내용을 액수, 날짜, 대가를 간결하고 분명하게 선언문으로 써라

☞나의 선언문☜

2023년 12월 31일까지 나는 12억을 가지게 될 것이다. 그 사이에도 틈틈이 돈이 들어올 것이다

이 돈에 대한 대가로, 나는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하며 업무 및 투자에 대한 공부를 최선을 다해 할 것이다. 

나는 이 돈이 내 수중에 들어오게 되는 것을 굳건히 믿는다. 지금 그 돈이 내 눈앞에 있다고 강하게 믿는다. 손에서 그 돈의 감촉이 느껴진다. 그 날짜에 그 액수가 내 수중에 들어오도록, 나는 그에 대한 대가로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떠오르길 기다리고 있다. 그 돈이 들어올 계획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계획이 떠오르는 즉시 따를 것이다. 

 

→이 선언문은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에 적혀있는 내용을 나에게 맞추어 바꾸었음.

6) 이 선언문을 매일 큰 소리로 2번씩 읽어라

잠자기 전에 한번, 아침에 일어나서 한 번 읽으면 된다. 선언문을 읽을 때는 이미 그 돈을 손에 쥔 모습을 보고, 느끼고, 믿어야 한다. 직접 해보고는 있지만 아직까지는 그 이미지를 명확히 떠올리는 게 어렵다. 이럴 땐 책에서는 불타는 열망이 도움이 된다고 한다. 강렬하게 부를 원하고 그 열망에 완전히 몰두하게 되면 부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선언문은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곳에 붙여두고, 머릿속에 확실하게 새겨질 때까지 읽어야 한다.

 

※책, 사진처럼 암시를 주는 물건을 주변에 둔다. 성과를 높이고 자존감을 강화할 의미있는 물건들을 계속 모아라. 이 부분은 '생각의 비밀'에서 말하는 시각화 이미지와 연동되는 부분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주변에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물건을 둔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기암시의 원칙을 활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잠재의식에 명령을 내려 선언문이 뿌리 깊게 자리 잡혀야 한다. 잠재의식은 강한 감정과 기분과 관계된 지시에만 반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을 한다고 과연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안 드는 건 아니었다. 너무 추상적인 부분도 있고 부질없다고 생각되어도 그냥 해보면 된다고 한다. 의심을 갖지 말고 행동과 머릿속으로 이 내용을 따라 한다면, 완전히 새로운 세상, 새로운 힘이 나타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책에서 의미 있었던 한 구절을 적어본다.

 

"역경, 실패, 고통에는 성공의 씨앗이 내포되어 있다" 

반응형